티스토리 뷰

시시콜콜

맵스) 김명준 성우님

석화 2018. 5. 24. 19:30
명준님 이렇게 톤부자셨구나. 제가 판다하고 청명오빠밖에 몰랐어요. 열심히 찾아다니면서 보고(?) 들을게요. 
성우 해주셔서 감사해요 ♥_♥ 

신청하길 잘했다. 정말 잘했다. 과거의 나 칭찬해. 
청명오빠라는 단어에 홀린 듯이 들어가서 맵스라는 게 정확히 뭔지도 모르고 신청했었는데, 이건 뭐 복권 당첨 수준이다. 결제하고도 한 달 반 넘게 기다린 보람이 있어.

사실, 아직 내공이 부족한 탓에 중간에 살짝 위기가 오기도 했으나 명준님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바로 극복했다. 이제까지 애교가 내 지뢰인지 알고 살았는데, 그게 아니었다니!!! |´∀`)

역시 할까 말까 고민할 때는 무조건 해야지! 
잘 기억은 안 나는데 가격도 엄청 좋았던 것 같은데.... (찾아보고 옴. 진짜 대박 저렴하네. 신청자 수가 많아서 그랬나? 사실 처음 신청한 맵스라 이 정도가 많은 건지 적은 건지도 잘 모름.)

총대님이 이 글은 못 보시겠지만.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명준맵스 진행해주셔서 감사해요. 여기저기 변방까지 홍보 뛰어준 명준님 팬분들도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들을 수 있었어요.

2차 맵스 언제 올까...(╥_╥) 
다음에 해준다고 하신 거 많으니까 꼭 2차때 봬요.

근데 나는 매번(이라 봐야 2번이지만) 막판에서야 정보 접하고 신청해서, 이렇게 금방 받아보는데, 처음 모집부터 대본 작성 등등까지 하면 도대체 얼마나 오래 걸리는 걸까. 

(근데 왜 아직도 녹음&편집 중이라고 쓰여 있지?)





단문1 
뭐...라고? 불 꺼달라고? 
아, 그랬구나 고맙다야. 
그래 내가 다 잘못했어 나 때문에 아프고ㅠㅠ 
미친 ㅋㅋㅋㅋ 귀여워 
내가 더 고마워 

단문2 
??? 지금 설마? 헐 맞네 
아냐 내가 잘못했어ㅠㅠ 좀 늦을 수도 있지 내가 미쳤었나 봐 
ㅋㅋㅋ 맞았어 ㅋㅋㅋ 
예쁜 짓이래 
세상에 약속이래 

단문3 
네! 쉬었다 가요! 
??? 어디 아파요? 
안 괜찮은 거 같은데??? 
뭔데.... 나 불안하잖아.... 뭐야....
대본 보고 왔다ㅜㅜ 
울지마ㅠㅠㅠㅠㅠㅠ 

단문4 
맨날 쉬네 ㅋㅋ 
네 친구=내 친구 라임 좋다
아 나 실연당했구나.... 그러게 네 말 들을 걸ㅠㅠ
아놔, 내 심장 

단문5 
ok ok 말만 해 
부끄러워하는 것 봐 ㅋㅋㅋ 
내가 응원할게. 내가 팬클럽 1호 팬 할게. 

단문6 
아니 오늘 고백을 몇 번이나 하시는 거예요 
세상에 내가 잘못했네.


장문1 
고마워, 나 오늘 진짜 힘들었는데ㅠㅠ 
근데... 명준님 톤 변화 무엇? 도대체 목소리가 몇 개나 있는 거예용 
!!! 좋아!! 
괜찮지 않더라도 괜찮아. 
와.... 이거 ASMR....... 얼라? 뭐지? 
오! 과거로 넘어간 거구나 
도대체 목소리…. 귀가 녹는다 녹아. 
심장 아파, 나 편입했구낭. 내 생에서 가장 잘한 일이 편입한 일이다. 
운명이네, 운명이야. 
김명준입니다. 
으아아아아아 ㅠㅠ 정말 미친다 
제가 더 떨려요ㅠㅠㅠㅠㅠ 
또 때려? ㅋㅋㅋㅋ 
헐 ㅠㅠㅠ 네!! 당연하죠! 

장문2 
아가씨.... 와, 이거 진짜 분위기 깡패다.......
원래 대본 안 보는데 이건 진짜 나중에 꼭 대본 봐야지. 
진짜 미쳤다 미쳤어. 
미숙한 고백 연습을 숨겨주는 고마운 소음 
대본+폴리+명준님 목소리의 조화가 자꾸 내 심장을 쳐댄다ㅠㅠ 
와....... 눈물 나. 
손수건ㅠㅠㅠㅠㅠㅠㅠ 
갈 곳 잃은 고백입니다. 
이런 연기도 잘하시다니 ㅠㅠㅠ 정말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이 편지를 감히 염서로 부칩니다.

장문3 
와 또 다른 사람이다 
명준님 도대체 톤이 몇 개나 더 있으신 거예요 
헷, 자기래. 부끄럽네 /// 
그 리액션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고 부끄럽네 ㅋㅋㅋㅋㅋ 
미친 애교 봐 당연히 웃지 어떻게 안 웃겠어 
또 맞았어 ㅋㅋㅋㅋ 총 몇 번 맞는지 나중에 세 봐야지 ㅋㅋㅋㅋ 
으악 다가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이나 달라니 너무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뭘 뿌셔야 할까 
애교 미쳤다 
쪽! 

호명대본 
아이고 다정하고 설레라
진짜 호명은 나중에 항마력 조금만 더 키우고 들을게요ㅠ_ㅠ


시 낭송(별 헤는 밤) 
또 새로운 톤이다 ㄷㄷ 
아니, 분위기 어떻게 이래요? 
이게 가능한가요. 


NG 
와 엔지가 엔지가 아니네. 엔지도 귀가 녹아 아주. 
어휴~ 죄송합니다. 
톤 차이 너무 치인다. 
아이구야. 


맵쇼 
ㅋㅋㅋ 처음부터 틀렸! 
네, 안녕하세요. 투니버스 8기 성우 김명준이라고 합니다. 네~ 헤헤 <<<이 부분 너무 좋아서 반복해서 들음 ㅠㅠ 

저도 반가워요 ㅠㅠㅠㅠㅠ 
되게 쭉쭉 빨리 나가는 느낌 
맞아ㅠㅠ 장문2 염서 진짜 너무 좋았어. 

오 같이 맵스하고 싶은 성우. 
내가 아는 성우님은 권성혁님뿐이네ㅠㅠ 공부 더 열심히 해야지!! 

왜 자꾸 질문지 2번씩 읽으세요ㅋㅋ 이거 편집도 안 되는데! 
와, 나 오늘부터 건강 할래. 건강해야 할 것 같아. 

에어컨 ㅋㅋㅋ 내가 맨날 동방에 죽치고 살던 거랑 같은 건가. 
오, 그러면 모든 케이블 채널 다 나오는 건가 

말끝에 흐ㅎ 하는 거 너무 선(?)해 보이고 좋다 
명준님 평소 톤 진짜 맑으시당 

오 책 추천 코너! 책 찾고 계세요? ㅋㅋㅋ 마 너무 길게 떴는데? 
다시 이어간대 ㅋㅋㅋ 넹넹 엔지 없어요. 
헐 ㅠㅠㅠ귀여우ㅅㅕ....
<설국>... 겨우 완독하고 책장에 박아놨는데 다시 꺼내서 읽을게요! 두 번 읽을게요. 
<당신이 내게 최면을 걸었나요?> 
주문해야겠다. 작가 줄거리 다 필요 없어 무조건 읽을 거야. 

목 관리 방법: 괴물연기 
마...마라톤이요? 오오.... 뉴스에 ㅋㅋㅋ 

세상에! 커피를 안 드세요? 전 커피 없으면 못 사는데 커피는 약이에요. 밤새 덕질하고 다음날 현생 살아갈 수 있게 해주는 약. 

인생에 좌우명이 딱히 없는 것 같습니다. 
이유 없이 터졌다. ㅋㅋㅋ 

목소리 득 본적 ㅋㅋㅋㅋㅋ 뭔가 손 번쩍! 하고 말씀하실 것만 같아. 
뭔 얘긴가 했더니 ㅋㅋㅋ 저기 잔돈 받아가세요. ㅋㅋㅋㅋ

나도 미용실 가야 하는데 귀찮아 ㅠㅠㅠ 
뛰거나 먹거나 여행을 가거나. 

어르신 같이 존대해주는 게 ㅋㅋㅋ 뭔가 귀여우시다 ㅋㅋ 급 사과 ㅋㅋㅋ 노안을 즐겼 ㅋㅋㅋㅋ 

상경 당시 소감 
근데 경기도에서 서울 이것도 상경으로 치는 건가 

띵준 ㅋㅋㅋㅋㅋㅋ 괜찮아요. 저도 댕댕이 진짜 뜻 안 지 얼마 안 됐어요 ㅠㅠ 
명준님 블로그가 있구나!!! 
기사 웹툰.... 네이버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오 오오행 

으ㅜㅜ혀를 씹었는데 참는 게 비법이라고요? ㅠㅠㅠ 성우님 병원 가셔요 ㅠㅠㅠㅠㅠ 

판다 쿠션 나도 갖고 싶다 

로또 당첨이 되면 전국을 뛰어다닠ㅋㅋㅋ 

저는덜렁대고푼수같지만알고보면좋은점이많은동네오빠입니다 28자. 조금이 아닌데요? ㅎㅅㅎ 

여름이 좋은 이유: 달리기하기 좋아서 
왜 내 다리가 아픈 것 같지ㅠ 
공... 공항이요? 

헐 꼬맹아 뭐야 
1:14:20 알림음 
ㅠㅠㅠ 두 번째 완전 내 스타일 

1:16:47 발음 테스트 
너무 잘하시네. 너무하시는 거 아님? ㅋㅋ 

1:17:35 1부터 10까지 세기 

1:19:52 사투리 연기(동공지진) 
아이구야, 다시 할게요.<<<톤에 반함 
북한? ㅋㅋㅋㅋ 남북화해의 시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과하셨엌ㅋㅋㅋㅋㅋㅋㅋ외국인버전이요? (동공지진2) 

1:34:30 두사람 노래 
와 ㅠㅠㅠ 진짜 좋다 

사랑하는 음음음ㅋㅋㅋㅋ 
아직 9분이나 남았는데 마무리 인사? 벌써 끝나다니 ㅠㅠㅠ 
오!! 뭐지 준비해오신 건가? 
헝.......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습니다.

ㅠㅠㅠㅠㅠㅠ끝났다 아쉬워ㅠㅠㅠㅠㅠㅠ
엥??????뭐야 ㅋㅋㅋㅋ 다시 시작 ㅋㅋㅋ
ㅠㅠㅠㅠㅠ즐거웠어요. 2차에서 봬요 :)
???????? 끝난 게 아니야?????? 
뜬금없이 조공 소개시간ㅋㅋㅋㅋ
ㅠㅠㅠㅠ진짜 끝났다ㅠㅠㅠ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